안녕하세요. 이번 작성하는 포스팅 주제는 대한민국의 가수 밴 영실이 인물 정도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한때 한국에서 위풍 당당한 트로트 가수로서 전성기를 누비던 그녀였지만 최근 밴 잠실의 근황 소식이 알려지면서 세월의 무상함을 일깨우고 있습니다.4월 2일에 방송된 『 스타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 』에서는 배우 및 가수 이·동준이 밴 영실이 병 문안 가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밴 시루와 이동쥬은은 서로 괴로울 때 서로 큰 힘이 되고 의리로 뭉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특히 뇌 경색으로 병원에서 투병 중인 밴 실전을 위해서 자선 디너 쇼를 열어 모은 후원금을 모두 밴 영실이 병원비로 후원하는 모습을 보이는 감동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방실이 프로필 1963년 10월 29일생으로 올해 2023년 방실이 나이 61세가 되었습니다. 태어난 고향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지역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방영순입니다. 신체사항은 키 165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고 방실이의 가족관계는 남동생이 있고 결혼한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방실이 자녀는 아들과 딸이 밑에 있고 학력사항은 강화국민학교 졸업 – 강화여자중학교 졸업 – 강화여자종합고등학교 졸업 출신입니다. 데뷔 시기는 1986년 <서울시스터즈> 활동으로 데뷔하였으며 취미는 수영, 무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밴 시루는 강화 여자 고등 학교 졸업 후 1982년 미 8군 부대에서 첫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이때 비정상적이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활동하기 위해서<밴 시루와 두 여자>,<그랏사ー가ー루즈>등 여러 그룹을 만드는 화려한 댄스 동작과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을 앞세우고 어려운 무명 시절을 보냈습니다.그리고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된 시기는 1985년 박·진숙과 양·정희와 함께<서울 시스터즈>이라는 국내 유일의 여성 트리오 그룹을 만든 후에요.당시 한번 누나였다 가장 실전은 첫 앨범의 트로트 곡”시발”을 발표하고 공식적인 무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최초의 노래는 흥겨운 리듬과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로 이 노래를 계기로 데뷔 초기부터 남성 팬을 매료하는 단숨에 스타 가수가 되는 전성기를 보내게 됩니다.그리고 3rd앨범”청춘 열차”의 곡으로 다시 대박이 당시 젊은 2030세대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2000년대에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고 2007년에는 많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가 본인 노래 첫차를 리메이크해 활동하려 하자 스스로 피처링을 해주는 등 젊은 가수들과의 교류도 아낌없이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게 활발하게 활동하던 중 2007년 6월 7일 과로 및 컨디션 불량으로 인한 뇌경색 진단을 받게 되어 다양한 교양 프로그램과 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투병 모습을 공개하면서 빠른 회복세를 보이기도 하였으나 사실상 연예계 및 가수 복귀는 아쉽게도 향후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처] 방실 가수 프로필 나이 근황 남편 결혼 자녀 가족 리즈 소울 시스터즈 고향 본명 학력 확인 | 작성자 혀찌 부착